카테고리 없음

진서연 편스토랑 남편 이야기

jefflim 2023. 6. 23. 15:12


 KBS 2TV의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차예련, 류수영, 이찬원 등의 요리 일상 생활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서는 차예련과 배우 진서연의 친분과 남편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

차예련은 한식천재로 알려진 요리사로서, 드라마 '행복배틀' 촬영 도중 친해진 진서연을 집으로 초대하고 진서연을 위한 맞춤 건강 요리를 대접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진서연을 위해 맛, 건강, 비주얼까지 고려한 건강 요리를 준비하며, 진서연은 차예련의 요리에 감동적인 맛을 느끼며 차예련에게 뿌듯한 감정을 전합니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진서연은 차예련의 창가에 걸린 주상욱과의 결혼사진을 발견하고 예쁘다며 칭찬하는데, 그에게 주상욱은 너무 잘생겼잖아. 솔직히 불안하지 않아?라고 물어봅니다. 이에 차예련은 놀라운 답변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며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이날 진서연도 남편에 대해 솔직한 토크를 진행하는데, 결혼 11년차라고 말하며 우리 남편은 외계인 같다고 얘기하며 남편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습니다. 또한 첫 만남 스토리와 독특한 프러포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진서연은 결혼 11년차인데 아직도 남편 얼굴을 보면 그렇게 웃음이 납니다. 날 웃게 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하며 부러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진서연에게 초간단한 10분 레시피를 전수하는 장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식천재인 차예련과 열정이 넘치는 요리 도전을 볼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6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차예련과 진서연의 친분과 남편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