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6

진서연 편스토랑 남편 이야기

KBS 2TV의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차예련, 류수영, 이찬원 등의 요리 일상 생활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서는 차예련과 배우 진서연의 친분과 남편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 차예련은 한식천재로 알려진 요리사로서, 드라마 '행복배틀' 촬영 도중 친해진 진서연을 집으로 초대하고 진서연을 위한 맞춤 건강 요리를 대접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진서연을 위해 맛, 건강, 비주얼까지 고려한 건강 요리를 준비하며, 진서연은 차예련의 요리에 감동적인 맛을 느끼며 차예련에게 뿌듯한 감정을 전합니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진서연은 차예련의 창가에 걸린 주상욱과의 결혼사진을 발견하고 예쁘다며 칭찬하는데, 그에게 ..

카테고리 없음 2023.06.23

홍김동전 옥택연 성을 반영한 귀신 콘셉

"홍김동전"이 출연자들의 개성을 반영한 귀신 콘셉트로 유쾌한 웃음 폭탄을 안겼습니다. 지난 22일 방송 에서나온 "홍김동전" 42회 "귀신들의 사교모임"은 참석한 멤버들 가운데 단 한 명의 인간 찾기에 나선 "귀신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토시오 조세호, 저승사자 우영, 컨저링의 발락 김숙, 유령신부의 빅터 주우재, 강시 홍진경까지 각자 귀신 캐릭터의 특징을 실감나게 살린 분장으로 시작부터 소름 돋는 웃음을 선사했어요. 톱 클라스 귀신 게스트로 뱀파이어 옥택연이 등장하자 우영은 본체만체 하고 홍진경은 멤버들을 가리키며 "맨날 이런 애들만 보다가 눈이 다 시원하다”며 환호를 내질렀습니다. 이날의 주제인 "귀신과 인간의 대결"을 앞에 두고 1대 1 작전 타임을 마친 뒤 다시 모인 멤버들. "왜 혈색이 도냐”..

카테고리 없음 2023.06.23

보라 데보라 사과 특정 대사 논란

외모 가꾸기를 아우슈비츠 수용소 일화로 잘못 비유한 보라!데보라 측이 방송 일주일 만에 사과했어요. ENA 보라!데보라 측은 17일 지난 9일 보라! 데보라 9화 방송 에서 언급된 특정 대사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에 사과 드린다며 역사적 사실에 대한 확실한 시각으로 언급 했어야 했는데, 신중 하고 세심하게 고려하지 못 했다고 대사 논란에 대하여 사과했어요. ......... 보라!데보라 측은 역사적 비극을 가볍게 소비하려는 의도는 결코 없었다는 점 말씀 드리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앞으로는 제작에 더욱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습니다. 지난 9일 방송 에서나온 ENA 보라!데보라에서 데보라는 외모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아우슈비츠 수용소 일화를 말 했다 데보라는 ..

카테고리 없음 2023.05.18

임창정 샌드박스 해명 서하얀 손절

샌드박스가 소속 크리에이터인 방송인 서하얀을 손절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자, 직접 입장을 전했어요. 샌드박스는 17일 MBC 연예 측에 "홈페이지에서 서하얀이 검색되지 않았던 건 얼마 전 있었던 홈페이지 개편 이후 오류였을 뿐. 지금은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제대로 되고 있다”고 밝혔 습니다. ......... 이어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 있지만, 콘텐츠의 경우 같이 상의해서 제작을 중지 했다”며 "채널은 유지하지만 콘텐츠 운영은 중지 했다”고 알렸습니다. 지난 16일 유튜버 이진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잠적 했다? 손절당한 임창정. 아내 서하얀 충격적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이진호는 "서하얀이 현재 크리에이터 회사 샌드박스에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지만, 사태가 터진 후 예정돼있던 ..

카테고리 없음 2023.05.18

하트시그널4 해명 의사 남친

하트시그널4가 논란으로 가득했던 시즌3의 전철을 밟고 있습니다. 채널A 새 예능프로 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 제작진은 지난 4월 27일 청춘남녀들이 등장하는 첫 공식 티저를 공개 했어요. ......... 오는 5월 17일 첫 방송 되는 하트시그널4는 청춘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머물며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 그램. 지난 2020년 시즌3 종영 후 3년 만에 새 시즌으로 안방을 찾습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남녀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특별히 단발머리를 한 여성 출연자 A씨가 영상에 중점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 습니다. 해당 출연자가 이번 시즌 서사의 중심이 될 것으로 예측되며 새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하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3.05.09

박원 열애 결혼은 아니다

듀오 원모어찬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연애 중입니다. 박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8일 "박원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입니다.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 습니다. ......... 박원은 여자친구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신원과 나이는 함구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평상시에도 타인의 시선을 의식 하지 않고 다른 연인들처럼 여자친구와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전언입니다.  최근에는 지인들의 모임에서 여자친구와 커플링을 나눠끼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 습니다. 공개석상에서 커플링을 끼면서 가요계에서는 "최근 박원이 연인과 약혼 했다”는 소문이 일파만파 퍼졌습니다. 그러나 어비스컴퍼니 측은 "약혼은 아닌데요. 여느 연인들처럼 데이트를 한 게 와전됐다”고 ..

카테고리 없음 2023.05.09

기내식 유통기한 지난 버터

유통기한이 지난 버터로 기내식용 빵을 만들 었다는 기내식 납품 업체 직원의 내부 고발이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법원은 해당 업체 국내 법인과 전직 이사에게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가 인정된다며 벌금형을 선고했어요. ......... 8일 법조계에 말에 의하면 서울서부지법 형사1단독 강성수 부장판사는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던 외국계 기내식 업체 G사 국내 법인과 이 업체 전직 이사인 네덜란드 국적 V씨에게 각각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어요.  V씨는 지난 2021년 2~6월 사이 유통기한이 지난 버터 685.9㎏을 사용해 마늘빵과 케이크 등 총 5620여만원어치 기내식을 납품한 혐의를 받는데요 무려 유통기한이 4개월이나 지난 버터도 사용된 것으로 조사 됐습니다. 조사 결과 V씨는 회사 직원들에게 유..

카테고리 없음 2023.05.08

서정진 회장 혼외자 논란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의 혼외자 2명이 서정진 회장의 호적에 등재되고, 이들의 친모가 대표로 있는 회사 두 곳이 셀트리온 계열사로 추가된 사실이 알려 졌습니다. 이로 인해 향후 상속 문제로 인한 지배구조 리스크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주가도 흔들리고 있습니다. ......... 서정진 회장의 혼외자 2명은 지난 2021년 7월 수원가정법원 성남지원에 친생자 인지청구소송을 제기 했고, 같은 해 11월 30일 조정이 성립됐습니다. 법원의 판단에 따라 서정진 회장 호적에는 기존 두 아들 외에 두 딸이 추가로 등재됐습니다.  또 두 딸의 친모 A씨가 대표로 있는 회사 두 곳은 셀트리온 계열사로 추가됐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셀트리온 계열사 변동 내역에는 추가 이유가 기타로 명시됐지만, 두 딸..

카테고리 없음 2023.05.03

박혜경 해명 임창정 논란

가수 박혜경이 임창정을 믿고 투자 했다는 보도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해명했어요. 박혜경은 28일 잠이 오지않는 밤 입니다.라고 해명하면서 보도 경위에 대하여 설명 했어요. ......... 그는 기사 제목은 자극적이고 내용 상관없이 제목 보고 판단하기에 사실 관계 글로 올립니다. 인터뷰는 듣는사람에 따라 기사가 이상해집니다. 어떻게 이렇게 해석되는건지 왜 이런제목을 다는건지라며 저는 아는 친한 언니를 통해 문제 되고 있는 이 회사를 소개 받았습니다. 그 언니가 전속 계약 체결을 조율 하였는데요. 너에게 계약금으로 1억원 줄건데 회사에 맡기는 조건 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상한 조건이였지만 오랫동안 회사도 없었고 언니도 있고 조카 사위도 대표로 있으니 믿었습니다.라고 털어노았습니다. 그는 전속 계약후 그회사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3.04.28

노홍철 공식입장 임창정 소환

연예계를 덮진 주가조작 의혹이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해당 세력에 투자했던 가수 임창정이 자신은 피해자라고 나선 가운데, 그를 믿고 투자 했다가 피해를 입었다는 가수 A씨까지 등장해 시청자의 싸늘한 눈초리가 이어졌습니다. 더군다나 이번에는 노홍철이 마찬가지로 주가조작 의혹 세력의 투자 제속을 받았지만 의심스러워 거절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교 대상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 전에 JTBC 뉴스룸은 주가조작 의심 세력에 돈을 맡긴 투자자 중 임창정이 있다고 보도했어요. 뉴스룸에 말에 의하면 주가조작에 관련있는 투자자들 중 정재계 인사와 연예인 등 유명 인사가 다수 포함됐으며, 투자자수는 대략 15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임창정은 올해 초 주가 조작 세력들에게 자신의 연예..

카테고리 없음 2023.04.27